사업 비전

BUSINESS VISION

운영관리

홈버튼 사업비전 운영관리

APL 운영 관리 Process

입고

입고

Process

  • Step 01.

    입고 내역서 확인

  • Step 02.

    하차 진행

  • Step 03.

    제품 별 검수 및 바코드 스캐닝
    이후 전산 입고 확정

  • ※ AP네트워크를 통한 PDA이동으로 실시간 재고 모니터링 가능
출고

출고

Process

  • Step 01.

    주문 확정

  • Step 02.

    Picking 지시

  • Step 03.

    실적 검수

  • Step 04.

    출고 진행
    (상차 및 운송)

  • Step 01.

    주문 확정

  • Step 02.

    송장 발행, 할당

  • Step 03.

    스캐닝 검수

  • Step 04.

    포장 진행

  • Step 05.

    택배사(CJ, 대신택배 등) 출고 진행

  • ※ 실시간 전산 상태 변화로 전산흐름 및 송장흐름 실시간 확인 가능
  • ※ 화주사 제품 별 특성에 맞는 라인 설치 (수동 라인, DPS 등)
  • ※ 화주사에게 검수포장라인 실시간 영상 웹뷰어 공유로 빠른 CS 대응 가능
반품

반품

Process

Step 01.

반품정보확인

  • Step 02.

    불량 구분

  • Step 03.

    전산 등록

  • Step 04.

    불량 분석 및
    화주사 정보 공유

  • Step 02.

    양품 구분

  • Step 03.

    전산 등록

  • Step 04.

    화주사 정보 공유
    및 입고 등록

  • 양품
    양품화 한 제품의 수량을 전산에 포함 이후 출고 진행
    불량
    불량의 대한 기준을 명시, 화주사 공유 및 폐기 진행
  • ※ 반품 입고 시 PDA 자동 전산으로 일자 별 취합 이후 제품 확인 이후 제품 상태 화주사에게 실시간 공유

APL 보안 관리 Process

보안/안전관리 시스템

정기적인 소방/안전점검(지정 외주업체)을 통한 유지/관리

24시간 2인 2교대 경비업무 담당자 상주

고객사의 보관제품에 대한 배타적 관리(시건장치/펜스)

보안관리
시스템
관제운영
시스템

관제/통제운영 시스템

외부 전문 관제업체(ADT) 지정 및 진행 中

센터 內 75개 CCTV 운영을 통한 엄격한 내부 통제
(동작 감지센서 및 열감지센서로 2중 관리시스템)

전자식 차량관제시스템 운영으로 외부차량 관리